탕탕탕 카니발 에세이/리뷰 - 파운드 매거진


지쳐 쓰러지고 탈진하라! 페스티벌 ‘탕탕탕 카니발’ 개최

페스티벌 ‘탕탕탕 카니발’이 8월 22일(토) 서울 종로구에 위치한 복합문화공간 에무에서 개최된다. 

‘탕탕탕 카니발’은 탕 프로젝트의 세 번째 기획으로 지난 4월 5일 ‘성심껏 탕진하라 – 러브락 레이블쇼’를 필두로 지난 6월 7일에는 관객들이 상인으로 참여해 능동적으로 굿즈를 만들거나 자신이 가진 재능으로 그림 등을 그려 파는 ‘탕진시장’을 개최한 바 있다.

이번 ‘탕탕탕 카니발’은 음악과 음식 그리고 술이 풍족한 페스티벌로 관객들이 지쳐 쓰러지고 탈진하며 능동적으로 자신들의 시간과 몸을 사용하길 바라는 취지에서 기획된 공연이다. 

‘탕탕탕 카니발’은 먹고 마시고 취하며 잔잔한 통기타 음악을 들을 수 있는 진탕 스테이지, 록사운드에 몸을 맡길 수 있는 한탕 스테이지, 전시가 진행 중인 갤러리에서 노래하고 춤 출 수 있는 날탕 스테이지, 그리고 솜사탕처럼 하얗게 불태울 사람들을 위한 솜사탕 스테이지까지 총 4개의 스테이지로 구성됐다.
 
‘탕탕탕 카니발’은 다양한 취향을 가진 사람들이 한데 어울려 놀 수 있도록 스테이지 컨셉에 맞는 공연 라인업과 먹거리 라인업을 제공한다. 공연 라인업으로는 호란, 갤럭시익스프레스, 김목인, 이스턴사이드킥, 테테 등이다. 

특히 각 스테이지의 먹거리에는 이번 공연에 참가하지 않는 뮤지션들도 상인으로 참여하며 바비큐, 컵냉면, 화채, 칵테일 등을 만들어 관객들에게 판매할 예정이다. 

강연과 공연 그리고 먹거리까지 다양한 행사를 즐길 수 있는 ‘탕탕탕 카니발’은 8월 22일 오후 12시 30분부터 밤 10시까지 열린다. 예매는 인터파크와 네이버 예약을 통해 가능하다.


공연 날짜 8월 22일(토)
공연 장소 복합문화공간 에무
티켓정보 예매 30,000원 / 현장구매 40,000원
티켓예매 ticket.interpark.com / easybooking.naver.com